본문 바로가기

주식

다우지수 실시간 차트를 회원가입 없이 확인하기

저도 예전에 주식을 한창 하던 때가 기억이 나네요.


◎  그때 미국의 증시 현황을

면밀히 살펴보았는데요.


■  요즘에는 편리하게

다우지수 실시간 볼 수 있답니다.

♠  회원가입도 필요 없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하셔도 좋아요. 








오늘 다우지수가 18,636.05로 16년 8개월 만에 사상 최고치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글로벌 저금리 기조와 국제유가 안정의 원인으로 보이는데요. 이에 덩달아 국내 코스피도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이렇듯 주식이나 경제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해외지수를 잘 파악하고 있어야 하는데요. 방법은 간단하니 따라해 보세요.



다우지수 실시간 파악하기


(1)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무료로 세계의 주요지수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차트의 실시간 기능이 잘 구현되어 있고,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2) 메인화면의 중앙에 있는 '기술분석'을 확인해보세요.

말 그대로 다우지수에 대한 기술분석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사람의 판단이 들어가지 않은 분석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봇 포인트'를 누르면 지수에 대한 세부적인 분석자료를 열람할 수 있고요. ②번을 누르면 다우지수 실시간 차트를 볼 수 있답니다.



(3) 기본차트 부분입니다.

다우지수의 페이지에 들어가면 나오는 차트는 기본적인 내용만 보여주는 기본차트인데요. 여기에서도 실시간으로 지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분 / 5분 / 15분 등의 시간 간격으로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각종 뉴스와 사람들의 의견들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럼 오른쪽 위에 있는 기술차트를 눌러보세요.



(4) 기술차트는 실시간으로 움직입니다.

아래쪽에 보시면 시간이 나타나는데요. 이를 참고하셔서 다우지수의 움직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좌측에는 추세선, 쇠스랑, 각종 패턴, 포지션 등 지수분석에 유용한 도구들이 많이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그래프 모양은 현재 나오는 영역 외에도 봉 / 캔들 / 할로우캔들 / 라인 , Heikin Ashi 이렇게 5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우지수 실시간 차트를 보는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인터넷뿐만 아니라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서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한번 어플을 설치해보세요. 아이패드용 어플도 따로 있습니다. 그럼 경제에 많은 보탬이 되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