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직

무료 자기소개서 샘플 모아보기 (성장과정, 장단점 등)

취준생이라면 이력서와 자소서는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  합격한 사람의 것을 통해

배울 점을 살펴보면 좋습니다.


■  무료 자기소개서 샘플을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는데요.

♠  희망하는 직무나 조건이 

비슷한 것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기업별로도 있어요. 






학교를 졸업하고 나면 취업 걱정으로 잠을 못 이루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열심히 노력하는 분들을 위하여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때 도움 되는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자소서를 쓸 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시죠? 이때 샘플을 이용하시면 좋은데요. 성장과정, 장단점, 교외활동 등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자기소개서 샘플 이용하기



▲ 5000가지 예시 보기


이력서에 넣을 수 있는 부분은 아니지만, 정보수집을 잘하는 것도 능력인데요. 비슷한 스펙이라면 정보력이 좋은 사람이 좋은 회사를 갈 가능성이 높을거라 생각합니다. 사람인에는 자기소개서 무료 샘플이 많은데요.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료통 클릭


취업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이미 사람인에 가입하셨을텐데요. 혹시 가입을 하지 않으셨다고 하더라도 상관 없습니다. 무료 자기소개서 샘플 5000가지 이상을 읽는 데에는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홈페이지에 보시면 글자수세기, 학점변환 등 유용한 도구도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합격자소서 클릭


제가 알려드리는 자기소개서 샘플은 모두 합격한 사람들의 자기소개서입니다. 모범을 삼을 만한 부분이 많을 텐데요. 내용을 모조리 똑같이 하는 것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도덕적으로도 하지 말아야 하지만, 취업을 해다해도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자기소개서 성장과정 샘플 보기


위와 같이 5,888건의 합격한 자기소개서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지원분야, 자소서항목, 기업명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성장과정 예시가 필요하신 분들은 자소서 항목에서 지정하시면 돼요.




▲ 지원분야도 다양합니다.


지원하는 부서에 따라 자기소개서의 내용이나 어필하는 부분이 조금은 다를 수 있습니다. 적합한 무료 샘플을 찾을 수 있도록 조건을 설정해보세요.




▲ 무료샘플 보기


자기소개서 샘플을 하나 선택해보았습니다. 요즘 트렌드는 소주제를 적는 것인데요. 여기에 더하여 글자수를 400자 정도로 하시면 적당합니다. 



오늘은 구직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무료 자기소개서 샘플을 모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이런 자소서를 작성할 때에는 진솔함이 중요합니다. 형식은 참고하되 내용은 본인을 그대로 표현해보세요. 좋은 일이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