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만세력 사이트 제대로 이용하기 (무료 풀이 제공)

아무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나의 사주 정보를 바탕으로 정확한 해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만세력 사이트 한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이용이 가능한 곳이고, 만세력을 통해 알 수 있는 일별 운세, 대운, 년운, 개인 성향, 가족 관계, 사회생활 등 많은 것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해석 퀄리티 좋은 만세력 사이트 무료 이용하기.

 

▼보통 많은 사람들이 만세력을 통해 10년마다 들어오는 운(대운)과 1년마다 들어오는 운(년운)을 주로 보는데요.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를 통해서는 다음과 같이 일별 운도 확인 가능합니다. 어느 날에 복이 들어오고, 어느 날에 운이 좋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은 물론이고, 피해야 하는 방향을 알려줍니다.



▼저는 주로 사주풀이도우미를 통해 만세력을 보는데요. 제가 직접 여러 곳을 이용해본 결과 여기만큼 상세한 해석을 해주는 곳이 없습니다. 대부분은 한자로 된 풀이 몇 가지만 알려주는데요. 사주풀이를 할 줄 모르는 일반인 입장에서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기 어렵죠.



▼그럼 사주풀이 도우미를 통해 만세력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좌측 상단에 있는 입력란에 사주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사주 정보를 입력한 후 사이트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위치한 [택일 만세력]을 클릭합니다.



▼앞서 보여드린 일별 길흉을 살펴보는 만세력 서비스가 나타났습니다. 이번 달은 물론이고, 연도와 월을 변경하여 앞으로 맞이하는 날에 대한 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세력으로 만들어진 달력을 다 보셨다면 그 다음엔 사이트 화면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기초자료]와 [사주 개요 및 특징]을 클릭해 주세요.



▼새롭게 열린 페이지를 보면 좌측에는 대운, 연운, 오행, 격국에 관한 내용이 있습니다. 이것만 보고는 나의 만세력 결과가 어떠한지 파악이 안되죠. 그래서 바로 오른편에 좀 더 상세한 풀이가 나와 있습니다. 성격 원만성, 체력, 건강, 가족관계에 관련된 풀이를 읽어볼 수 있어요.



▼이번에는 사회생활에 속하는 재물과 사업, 인격과 학문, 직장과 명예에 대한 내용이 나왔습니다. 만세력을 통해 출세, 학문, 재물에 대한 것을 알아볼 수 있어요. 특이사항의 경우에는 나오는 사람도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습니다.



▼만세력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대운의 흐름도 해당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10년 주기로 나의 인생에 큰 흐름에 영향을 주는 운세를 의미하는데요. 사회적 성취도와 주요 특징 부분을 보면 풀이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대운 다음에는 연운의 흐름입니다. 나의 삶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운에 관련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를 통해 성취, 화합, 분쟁, 풍요 등 여러 일들을 예견할 수 있습니다.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만으로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궁합닷컴에서 제공하는 무료 만세력 서비스를 함께 이용해 보세요.



▼간단하게 성별, 출생지, 태어난 날짜와 시각을 입력한 후 [만세력 보기] 버튼을 누르면 해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곳의 경우에는 상세한 한글 해석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한문으로 된 결과만 나타나죠. 한자로 된 결과를 가지고 직접 본인이 해석을 해야 합니다.



▼월운과 일운에 대한 내용도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만세력에 대한 공부를 하는 분에게 큰 도움이 되겠네요.


이용하기 좋은 2가지 만세력 사이트를 알려드렸습니다. 다른 역술에 비해 풀이 내용이 상세하지 못하다고 느끼실 수 있는데요. 상세하게 나의 운을 보고 싶다면 토정비결이나 평생운세 같은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제 블로그에 이에 대한 것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