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꾸미기

무료 벨소리 다운받기 따라하기

무료 벨소리 다운받기

재미있는 음원은 물론이고, 엄청나게 많은 사람에게 인기를 얻는 무료 벨소리 다운받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마 원하는 스타일의 음원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여기가 좋은 점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2가지 버전으로 벨소리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해 놓았는데요. 따로 변환할 필요 없이 나의 핸드폰에 바로 넣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습니다.

 

 

▼ 방금 제가 하나 찾은 무료 벨소리 음원이에요. 제가 이전 단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아이폰 전용 벨소리 음원 파일인 M4R과 안드로이드 전용으로 쓰여지는 MP3 파일을 내려 받을 수 있네요. 여기가 좋은 점이 굉장히 많은 장르의 음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자료가 많은 만큼 내 맘에 쏙 드는 음원을 다운받기 가능합니다.



 첫 번째 방법
이번 시간에는 2가지 방법으로 무료 벨소리 다운받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첫 번째로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해줄 벨소리 음원을 다운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무료 벨소리 사이트로 유명한 ZEDGE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일단 접속해 보세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뉴에 있는 [Ringtones]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바로 다운받기 가능한 여러 가지 벨소리가 나타납니다. 메인화면을 보면 크리스마스에 관련된 여러 가지 음원이 많이 보이네요. 재생 버튼을 누르면 사이트에서 바로 해당 음원을 들어볼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음원을 찾았으면 벨소리 이름을 클릭해 보세요.



 해당 음원에 대한 상세 페이지가 열렸는데요. 여기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다운받기가 진행이 돼요. 아쉽게도 여기는 mp3 파일만 내려 받을 수 있는데요. 두번째 사이트는 아이폰 전용 벨소리 파일도 제공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mp3를 m4r로 변환하면 아이폰에도 사용할 수 있고요.

 

 

 무료 벨소리 다운받기 좋은 사이트 2번째는 cellbeat 입니다. 이곳이 앞에서 언급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음원 파일을 제공하는 곳인데요. 꽤 괜찮아요.



 Cellbeat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메인화면을 보면 여러 가지 무료 벨소리 리스트가 많이 나오는데요. "Play It" 버튼을 누르면 바로 감상도 할 수 있어요. 사이트에서 오른편에 보면 여러 가지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원하는 장르를 선택하거나 인기 있는 곡과 같은 특별한 벨소리 음원 리스트를 살펴보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저는 가장 많이 다운로드 받은 무료 벨소리 리스트를 선택했는데요. 재미 있는 음원이 많이 있네요. 다운 받은 횟수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엄청나게 많은 사람에게 인기가 많은 음원이에요. 30만 회나 다운받기를 한 음원도 있네요.



 마음에 드는 음원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가 열려요. 여기에서도 재생 버튼을 누르면 미리듣기 가능하죠.


 그 다음에는 상세 스펙표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Download 항목을 보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전용으로 만들어진 무료 벨소리 다운받기 가능하도록 버튼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핸드폰 컬러링 설정 및 가격 알기 (최신 순위 포함)

자신이 좋아하는 곡은 물론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곡으로 핸드폰 컬러링 설정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음원 사용에 대한 정확한 가격은 물론이고, 미리 들어보는 것이 가능하

cleardew.tistory.com

 

내게 맞는 행운의 숫자 번호, 색깔 정확히 파악하기

사람마다 그리고 때에 따라 나에게 좋은 운을 가져다 주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행운의 숫자 번호는 물론이고, 색깔, 방향, 사람의 성씨까지 바로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cleardew.tistory.com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안내, 총운 개별운 확인하기

사람마다 생김새가 다르듯이 타고난 팔자가 달라요. 과거에는 점집을 많이 가서 사주를 보곤 했는데요. 이제는 많이 달라졌어요. 인터넷으로 보는 사람이 많아요.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간

cleard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