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권

연금복권 인터넷 당첨 확인, 당첨율 높이는 방법

쉽게 집에서 연금복권 인터넷 당첨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당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 정보를 활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길을 걷다 보면 1등 판매점이라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선 것을 본 적이 있을 겁니다. 쉽게 이러한 곳의 위치를 찾는 방법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연금복권 인터넷 당첨 확인 및 당첨율 높이기.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안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연금복권의 경우 등수별 당첨 조건은 물론이고, 금액, 매수를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 동행복권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간단한 검색을 통해 동행복권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 연금복권을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고, 1등 판매점이나 당첨 확률을 높이는 데에 도움을 줄 통계 자료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연금복권 인터넷 당첨 결과 확인을 하고 싶다면 동행복권 사이트 메인화면에서 [당첨결과]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최근 회차는 물론이고, 과거에 진행되었던 것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뉴에서 [판매점]을 클릭하면 연금복권 1등과 2등을 배출한 판매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근 뿐만 아니라 이전에 당첨이 된 곳에 대한 정보도 포함하고 있지요.

 

 

이곳에서는 연금복권 외에도 로또, 스피또에 대한 1등 및 2등 배출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호명과 소재지을 명확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찾아가고자 한다면 참고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이번에는 통계 자료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메뉴에서 [당첨결과]를 클릭한 후 맨 우측 상단에 있는 [로또6/45 당첨통계]를 클릭합니다. 

 

 

이곳에서 보면 번호별 통계, 색상 통계, 구간별 출현횟수, 기간별 미출현 번호, 홀짝 통계, 연속번호 출현 이렇게 6가지 통계자료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참고한다면 연금복권에 당첨될 확률을 제법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면에는 로또 복권 중심으로 나와 있는데요. 좌측에 있는 메뉴에서 [연금복권720+]를 선택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 식으로 전 회차의 당첨 결과를 토대로 연속번호 출현횟수 확인이 가능합니다.

 

 

홀짝 통계를 통해 각 당첨일자에 따라 홀수와 짝수가 몇 번씩 나타났는지 확인할 수 있고요. 번호합이 어떻게 되는지도 자동으로 산출된 결과를 인터넷을 통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