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경비 알아보기

석양이 비치는 해변가에 눈을 감고 한숨 자고 싶네요. 


◎  지친 일상 속에서 누구나

멋진 휴양지를 그리워합니다.


■  코타키나발루 여행경비를

합리적으로 계산해 드릴게요.

♠  알려드린 최저가를 기준으로

계획을 세우시면 편리합니다.


♣  자유를 만끽해보세요. 






세계 3대 석양에 드는 코타키나발루를 여행하신다면 건기가 시작되는 봄에 가는 것이 좋은데요. 휴양지 특성상 굳이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복잡한 곳도 아니고 휴양이 목적이기 때문에 자유여행도 좋습니다. 요즘 가격 비교 사이트도 잘 되어 있어서 경비도 최소화할 수 있는데요. 제가 알아보겠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여행경비 알아보기



▲ 최저가 항공료


여행경비에서 가장 많이 차지하는 부분은 교통비와 숙박비입니다. 자유여행으로 코타키나발루를 가신다면 직접 항공권과 호텔 예약을 하셔야 하는데요. 요즘 인터넷이 많이 발전되어 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봄날의 3월 항공권을 검색해보겠습니다.




▲ 가격 찾기


녹색이 최저가이고, 빨간색이 최고가를 의미하는데요. 코타키나발루 여행경비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녹색부분을 중심으로 보시면 좋습니다. 너무 싼 것은 경유 횟수가 많거나 항공권이 없는 경우가 있으니 적절한 가격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보통 코타키나발루의 항공권이 편도 30만원대인 만큼 이보다 저렴한 것을 선택해보겠습니다.




▲ 저가항공사 금액 기준 (40만원)


검색 결과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항공권이 나왔습니다. 39만 3천원인데요. 직항이 없는 관계로 1회 경유는 괜찮아 보이네요. 자유여행인 만큼 비행기에서 이 정도 시간을 보내는 것은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여행경비를 아낀다고 출발하는 비행기를 10시간을 넘게 타면 너무 힘들어요.




▲ 호텔 최저가 (5박에 13만원)


요즘에는 호텔 예약 사이트가 굉장히 많은데요. 이러한 사이트를 모아서 검색할 수 있는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코타키나발루의 호텔을 검색해보았습니다. 비싼 것을 찾으라면 얼마든지 찾을 수 있지만, 자유여행 할 때 적당하게 사용할 만한 것을 골라보았어요.



지금까지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경비를 알아보았는데요. 총 계산해보니 53만원 입니다. 식비와 쇼핑은 자유롭게 책정하시면 되고, 각종 투어와 레크레이션 시설 이용료는 보통 4~6만원 대이오니 경비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