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원룸 포장이사 가격 안내, 조건에 따라 제대로 알아보기


자주 이사를 가는 경우가 아니라면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감이 잡히지 않아요. 이럴 때에는 견적을 받아보면 좋은데요. 조금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온라인 견적을 이용해 보세요. 1분 안에 원룸 이사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포장까지 해주는 경우 꽤 비싸요. 시간이 많이 걸리고, 인원이 더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일반 이사와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온라인 견적으로 알아보는 원룸 포장이사 가격 안내.


물가나 수요에 따라 이사 비용이 달라져요.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고 싶다면 최신 정보에 근거해야 하는데요. 이러한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요. 바로 이사모아인데요. 여기서 이사비용 계산을 쉽게 할 수 있어요. 예산을 짤 때 이용하면 정말 좋아요.



사이트에 접속했어요. 해당 사이트를 통해 원룸 이사를 진행하면 4만원 정도 절약을 할 수 있다고 안내가 되고 있네요. 일단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원룸 포장이사 가격을 알아볼 수 있는 계산 서비스가 나타나요. 1분 안에 비용을 알아볼 수 있는 계산기 인데요. [비용계산기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어요.



해당 계산기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몇 가지 항목을 입력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필수로 입력해야 하는 항목 중에는 포장 여부가 있어요. 반포장이나 일반 이사에 대한 가격도 확인할 수 있죠.



유형을 선택했다면 이사하는 날짜, 가족의 수, 집의 평수, 이동하는 거리를 입력해 주세요. 그럼 우측에 대략적인 비용 합계를 확인할 수 있어요. 원룸의 경우 20평 이하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좀 더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고 싶다면 선택 항목도 입력해 주세요. 사다리차 필요 여부와 특수 이삿짐으로 무엇이 있는지 선택하면 돼요.



참고로 일반으로 진행하는 경우 포장이사에 비해 절반도 안되는 수준으로 진행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원룸이기 때문에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상세 결과 보기]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예상 총 비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진행하는 이사 업체에 따라 조금씩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범위로 되어 있어요. 원룸에 들어갈 정도의 이삿짐을 옮기는 데에 이정도 들어간다고 보시면 돼요. 포장이니까 이렇게 비싸지 본인이 포장을 한다면 이사 비용을 꽤 많이 줄일 수 있어요.



[이사 견적 비교하기] 버틍르 클릭해 보세요. 그럼 실제 가격이 얼마인지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요. 날짜, 신청인 연락처 정도만 입력하면 되는데요. 다 입력하셨다면 [제출하기] 버튼을 누른 후 요청한 견적을 기다리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