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이브

자동차 한달 렌트카 비용 모델별 현시세 확인

 

기본적으로 렌트카를 이용할 때에는 기간이 길어질수록 평균 비용이 낮아집니다. 그래서 2박 3일 차량을 빌리는 것보다 한달 동안 차량을 이용하는 가격이 더 저렴한데요. 요즘 시세가 어떠한지 인터넷으로 바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 온라인으로 예약도 가능하죠.

 

 

차량별 한달 렌트카 비용 살펴보기

 

요즘에는 어떤 물건을 사든 또는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든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예약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렌트카를 이용할 때에도 이러한 것이 적용되는데요. 한달 사용할 렌트카의 경우 티몬에서 여러 업체를 비교하고, 바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티몬을 통해 현재 시점에서 시세가 어떠한지 알아보겠습니다.

 

 

티몬 사이트에 접속해서 "30일 렌트카"를 검색해 보세요.

 

 

온라인으로 한달 렌트카 비용을 알아볼 수 있는 업체가 15건이나 되네요. 겉으로 보이는 가격은 최소 가격이기 때문에 정확한 비교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품을 클릭해서 상세 페이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 개의 업체 한달 렌트카 서비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보았는데요. 옵션 선택을 클릭하면 이렇게 여러 가지 자동차 모델에 대한 비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중 1일권, 10일권, 15일권, 30일권 이렇게 4가지로 기간 구분이 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기간이 길수록 하루 평균 렌트카 비용이 저렴합니다.

 

 

현재 시점에서 알아본 바에 의하면 한달 기준으로 렌트카 비용을 살펴보았습니다. 모닝은 399,900원, 레이는 459,900원, 엑센트는 479천원, 아반떼는 499,900원, k5는 599,900원이네요.

 

 

차량의 크기가 커질수록 이용 요금이 높아지는데요. 올뉴카니발은 1,899천원, 스타렉스는 1,699,900원, 산타페는 1,499천원, 뉴SM5플래티넘은 699,900원이네요.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택한 후 예약 버튼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렌트카를 이용할 때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기본적인 자격 조건 외에도 차량 종류에 따라 요구되는 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나이, 면허증 종류, 운전경력 등을 기준으로 대여 조건을 파악하는데요. 예약을 하기에 앞서 이러한 사항을 꼼꼼히 확인한 후 진행해야 추후 문제가 생길 소지를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달 동안 렌트카를 이용할 때 얼마 정도의 비용이 발생하는지 알아보았는데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때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성수기에는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줄거나 가격이 상승하기도 하죠. 그렇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본인이 직접 인터넷으로 최신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