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대구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최신정보 빠르게 확인)

여러 가지 정보를 잘 활용하면 생활을 윤택하게 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정보는 대구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통해 손쉽게 구할 수 있죠. 굳이 종이 신문을 구하지 않더라도 집에서 편하게 교차로를 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검색도 가능하기 때문에 종이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오늘의 대구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진행하기.

 

▼다음과 같이 매일 아침마다 대구를 포함한 경산, 영천, 하양, 진량 지역의 교차로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무료 신문 입니다. 도로 근처에 있는 배포대에 갈 필요 없이 인터넷을 통해 버튼 몇 번 누르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우선 대구 교차로 신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겠습니다. 이곳에서는 종이 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는 물론이고, 온라인 상에서 구인구직, 중고차, 아파트, 원룸 등 다양한 생활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인터넷 주소 이름은 icross 입니다.



▼교차로 신문 사이트에 접속했습니다.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있는 [신문이북]을 클릭합니다. 직접 대구 교차로 신문에 광고를 내고 싶다면 [신문줄광고]를 클릭하면 됩니다.



▼신문이북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여기에서는 대구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외에도 경서, 경주, 구미, 김천, 김해, 안동, 부산, 밀양 등 여러 경상권 지역의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가능합니다. 물론 서울이나 전라도, 강원도 지역의 종이 신문 또한 볼 수 있죠.

 

 

 

▼경산영천교차로 ebook을 클릭하면 이렇게 날짜별로 신문 그대로보기 가능한 이북이 펼쳐집니다. 여기에서 가장 빠른 정보를 얻고 싶다면 최근 날짜를 선택하면 됩니다. 대구 지역 교차로 신문에 광고를 신청하고 싶은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광고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거나 버튼 옆에 표시되어 있는 연락처에 연락을 하면 됩니다.



▼우리가 찾던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좌측에 보면 여러 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통해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흥보마당, 결혼 정보, 인터넷이나 동산 정보, 인테리어, 구인 및 구직정보, 부동산 정보 등 우리 동네의 많은 정보를 다루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빠르게 일자리를 찾고 싶을 때에는 대구 교차로 신문에서 [빠른 구인]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럼 여러 가지 채용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메뉴 아래를 보면 줄광고나 박스광고를 신청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광고를 내고 싶을 때 이용하면 됩니다.



▼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에는 검색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상단 우측을 보면 검색창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찾아보고 싶은 키워드를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누르면 신문 화면에 빨간색 하이라이트 표시가 됩니다. 해당 표시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